iOS7에서 바뀐점 알아보기(멀티태스킹,제어센터 등) :: 월드인사이드

    iOS7에서 바뀐점 알아보기(멀티태스킹,제어센터 등)

    출처: 애플 공식홈페이지 http://www.apple.com/kr/ios/

    ▲ 애플에서 공개한 iOS7의 홍보영상



    iOS7 에서 바뀌고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


    1. 잠금화면과 키패드의 디자인 변경

    이전 버전과는 다르게 둥글둥글해서 뭔가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2. 점토로 만든것 같은 아이콘 디자인 변경

    아이콘들이 꼭 점토로 만든거같네요.

    그런데 저는 이전버전의 아이콘이 더 맘에듭니다..ㅋㅋ 아이폰의 대명사인 '심플함'이 사라졌네요.


    3. 새롭게 바뀐 알림센터

    이전에는 쭉 나열해주던 알림센터와는 다르게 iOS7에서는 여러가지 탭으로 나눠서 보여줍니다.


    4. 이전에는 없던 제어센터 추가

    이전 버전에서는 제어센터 기능이 없어서 참 불편했었죠.

    그래서 저는 탈옥해서 sbsetting 이라는 시디아어플을 사용했었어요.ㅋ

    iOS7에서 제어센터를 열기 위해서는 아래에서 위로 드래그하면 됩니다.


    5. 이전과는 매우 다르게 멀티태스킹 개선

    이전 버전에서는 아래처럼 멀티태스킹이 되었죠.

    ▲ 과거의 멀티태스킹

    이제는 안드로이드처럼 멀티태스킹이 변경되었습니다.


    6. 사파리 탭의 디자인 변경

    사파리 탭은 좌우에서 상하로 바뀐게 전부인거같은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풀화면을 보여주던 과거의 사파리 탭이 더 좋네요.

    ▲ 과거의 사파리 탭


    저의 iOS7 평가는 별로 만족스럽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아이폰의 대명사인 심플함이 매우 사라진듯 한 업데이트였던 것 같네요.

    너무 화려하고 알록달록(?) 해진거같아서 저는 불만족스럽다고나 할까요...?



    [비교]아이폰5S vs 아이폰 5C vs 아이폰5 스펙비교 및 한국출시일(링크)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Posted by 월드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