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아이폰5S vs 아이폰 5C vs 아이폰5 스펙비교 및 한국출시일 :: 월드인사이드

    [비교]아이폰5S vs 아이폰 5C vs 아이폰5 스펙비교 및 지문인식 동영상

    안녕하세요.

    이제 조금있으면 아이폰5S가 출시 될 예정인데요 5S와 함께 보급형인 5C도 출시된다고 합니다.

    (아이폰5C와 아이폰5의 성능차이는 거~의 없더군요)

    이 포스팅에서는 아이폰5S 아이폰 5C 아이폰5 를 비교해볼겁니다.


    아래 사진은 위 세개의 제품을 비교한 것입니다.


    아이폰 55C의 성능차이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또 5C는 애플에서 보급형으로 내놓은 제품이므로 다른 제품보다 더 싸겠죠?

    (무게는 5가 더 가볍지만 오히려 배터리용량은 5C가 더 좋네요.)

    가격에서보면 통신사2년약정시 각각 199/0/199 달러네요.

    저같으면 5 살빠엔 5C를 사겠습니다..ㅋㅋ


    5S는 이전제품과는 다르게 64비트인 A7칩이 장착됬네요.

    윈도우와 같이 32비트는 4GB 이하, 64비트는 4GB이상을 지원합니다.

    근데 좀 아이러니한게 5S의 램은 1GB인데 말이죠..ㅋㅋ

    후에 램 용량이 늘어나고 하면 응용프로그램 처리속도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이네요.

    또 아이폰5S의 새로운 언락방법인 지문인식언락이 추가되었는데요.. 정말 신기합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죠.


    오마이갓...ㅋㅋㅋ 신세계네요.
    그런데 이 지문인식 언락에 대해서 말이 많더군요.
    터치ID(지문저장하는곳?)를 해킹해서 지문을 빼낸다던가.. 이런 해킹에 대해서 말이죠.

    그 외에 5S는 내장메모리 128GB 도 추가된다고 합니다.
    (다른제품은 최고 32GB 이였죠)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Posted by 월드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