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글린데일 평화의 소녀상(위안부 소녀상)철거 반대 서명운동 :: 월드인사이드

    [필독]글린데일 평화의 소녀상(위안부 소녀상)철거 반대 서명운동



    지난달 11일 텍사스주 메스키트에 사는 'T.M.'이라는 머리글자의 이름을 가진 네티즌이 위안부 소녀상을 철거하라고 요구하는 청원을 올린 뒤 지지 서명자수가 이미 10만명을 넘은 상태다. 철거 청원은 현재 11만9천291명이 서명했다.

    이에 맞서 S.H라는 이니셜을 가진 네티즌이 이 청원을 올렸다. 이 네티즌은 "어제 나는 평화의 동상을 철거해달라는 청원이 10만명을 넘어섰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러나 평화의 동상은 2차 세계대전 기간 일본 제국주의 군대에 의한 성노예 희생자들을 상징한다. 우리는 역사를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 나는 우리가 이 평화의 동상을 지켜야한다고 생각한다"고 썼다.

    (출처: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1&aid=0006688343)


    철거 청원이 10만을 넘은 상태라 관련당국(글렌데일)이 이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공식 답변을 해야합니다.

    S.H라는 사람이 낸 반대청원도 10만을 넘겨봅시다! 일본 우익세력들한테 질수 없잖아요?!



    1월 9일 AM 2:38 수정

    http://t.co/9Bx27sLkfY 라는 단축url을 통해 이 포스팅에 들어오시는 분들께 말씀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들어올 수 있게 해준 트윗(트위터)을 댓글에 남겨주시면 대단히 고맙겠습니다.


    평화의 소녀상(위안부 소녀상)철거 반대 서명운동 하는법


    https://petitions.whitehouse.gov/petition/please-protect-peace-monument-glendale-central-library/Zl0fHlLP

    위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whitehouse를 보면 알수있듯이 위 사이트는 백악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입니다.)


    Creat an Account(계정생성)을 클릭해주세요.


    칸에 적어놓은 대로 이메일주소와 이름 등을 적어주세요.

    Challenge Question 이라는 항목이 있는데요. 빨간 글씨로 나온대로 스팸등을 방지하기 위한 항목 입니다.

    저  질문에 대해 답변을 해야하는데 중요한건 저 질문이 매번 바뀝니다..!!

    제가 여러번 새로고침해서 나온 질문들을 총정리 해드립니다.(전부는 아님)

    *  Enter the largest number of 26, forty eight or 89(숫자들중 가장 마지막에 있는 숫자?) - 정답: 89

    * How many colours in the list elephant, leg, tongue, prison, yellow and rice?(항목들중 색깔은 몇개?) - 정답: 1

    * Which of forty seven, 28 or forty is the highest?(숫자들중 가장 높은숫자?) - 정답: 47이 아니면 forty seven

    * What number is 3rd in the series 37, 7, twenty eight and 35?(연속하는 숫자들중 세번째?) - 정답: 35 아니면 twenty eight

    * Pink, red, sock, green, white and yellow: how many colours in the list?(항목들중 색깔은 몇개?) - 정답: 5

    * Head, foot, bank, ear and shark: how many body parts in the list?(항목들중 몸의 부분은 몇개?) - 정답: 3


    문제가 랜덤으로 즉시 만들어지나 봅니다. 해도해도 끝이 없네요...

    해석이 안되는 분들은 http://translate.google.com(구글번역기)로 가셔서 번역 부탁드립니다.


    아직 회원가입이 다 된것이 아닙니다.

    가입시 등록하셨던 메일로 가셔서 확인을 해주세요.(저는 지메일로 했습니다.)


    이런 메일이 와있을겁니다.(없다면 아직 발송이 안된 상태)

    들어가주세요.


    빨간 네모박스를 클릭해주시면


    위 화면으로 넘어갑니다.(로그인은 자동으로 되있네요.)

    이제 SIGN THIS PETITION 을 눌러서 서명 해줍시다.


    서명 해주셔서 고맙다고 하네요.

    혹시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하시는 분들은 공유를 하셔서 많은분들이 알수있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페이스북을 하므로 페이스북 공유를 했습니다~~


    이 과정들이 복잡할 수 있습니다만, 눈뜨고 코베일순 없잖아요?!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말도안되는 철거 청원을 무찌를수(?)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쓰는 한시간 사이에 4천명의 분들이 서명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월드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