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출시일, 아이폰5S와 비교 등 출시일은 과연? :: 월드인사이드

    아이폰6 출시일, 아이폰5S와 비교 등 출시일은 과연?

     

    안녕하세요.

    분기마다 스마트폰 출시 소식에 쉴틈도 없이 기사가 올라오는데요~

    그 중에 아이폰은 항상 최고의 기삿거리가 되곤 합니다.

    아이폰 전문사이트 에서는 아이폰6의 출시 예정일을 7월 8월달 정도 잡고있습니다.

    (이보다 조금 늦은 9월 중순쯤을 예상하는 사이트도 조금 있습니다만)

    제가 쓰는 갤럭시노트1의 약정기간이 거의 끝나기 때문에 아이폰6의 출시일까지 기다려보려고 합니다만 그게 쉽지 않네요ㅠㅠ (그냥 아이폰5S를 질러버릴까 하는 생각도 들고...)

    아래 사진들은 IT전문 사이트에서 올린 사진들인데요.

    오른쪽이 아이폰6 왼쪽이 아이폰5S 라고는 알렸지만, 의심이 크긴 합니다.

    (이전과 너무다른 디자인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이상'하군요)

     

    (左)아이폰5S (右)아이폰6 입니다.

    아이폰5의 크기가 커질때도 위아래로 커졌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아직은 완성되지 않았(?)기에 뒤에 애플로고가 없는듯 합니다.

     

     애플이 고수해오던 각진 모서리와는 달리 아이폰3GS와 여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들 처럼 둥글둥글해 졌네요.

    어색한걸까요 어울리지 않는것일까요...?

     두께는 상당히 얇아졌습니다.

    설마.. 저기 보이는게 홀더버튼은 아니겠죠...?

    아이폰의 홀더버튼은 맨 위에 있을때가 가장 이쁜데.. 이거 참 난감하네요.. 설마 이번에 바뀔지가 의문입니다.

     

     아이폰 하단부분 입니다.

    과거 아이폰에서 많이 벗어난 모습입니다.(라는 뜻은 점점 타 안드로이드 폰을 닮아간다는...ㅠㅠ)

    디자인 면에서는 기존 아이폰에서 많이 벗어난듯 하여 슬프네요...

    이 사진이 실제가 아니길 빌어야 할 듯 합니다..

     

     헐... 이거 갤럭시노트 아닌가요? 정말 이렇게 출시된다면 디자인 면에서는 최악이네요.

    이게 과연 아이폰일지 안드로이드폰일지는 단지 애플로고로만 구분해야하는 사태까지 간다면...

     

     요즘 추세가 방수기능인데요. 과연 아이폰6도 넣을지 의문입니다.

     

    타 스마트폰들과 달리 아이폰은 위아래로만 크기를 키워서 그런지 좀 어색하네요(...)

    앞으로도 크기를 키울 생각이라면 좌우로도 늘려주시길..^^

     

    아이폰6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아이폰만의 심플함과 볼륨버튼,홀더버튼 등 많이 파괴된 모습을 보입니다...

    위 사진들처럼 출시된다면 디자인 면에서는 정말 최악중에 최악인듯 합니다.

    아이폰6만을 기다리던 저도 위처럼 출시된다면...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로써 제 주관적인 판단은 최악... 제발 루머이기를 바라고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Posted by 월드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