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발언, 해외 바이낸스 거래소 추천 :: 월드인사이드


    한국 정부의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발언, 해외 바이낸스 거래소 추천


    현재 법무부 장관 박상기가 가상화폐에 대한 발언으로 엄청난 철퇴를 가하면서 전세계적으로, 특히 한국에서는 패닉셀이 줄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는 불법이라고 규정했더군요.)

    아직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파급력이 큰 사람이 저런 몰상식한 발언을 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악재입니다. 

     이에 따라 가상화폐에 '투자' 중인 본인은 법무부(정부)의 구시대적인 발상과 배운 사람의 머리속에서 저런 발상이 나왔다는 것에 대한 분노와 실망을 감출 수 없는 바, 국내 거래소 이용을 빠른 시일 내에 중단하고자 결정하였습니다.

    따라서 현재 소액 투자 중인 내 해외 유명 거래소인 바이낸스로 전액 옮기기로 결정하였고, 여러분들께도 바이낸스 거래소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이낸스는 홍콩에 위치한 해외 유명 거래소로 김치 프리미엄과는 거리가 먼 거래소입니다.

    국내 거래소에는 없는 다양한 종목을 폭넓게 제공하며 국내 거래소와는 다르게 서버도 언제나 원활하고 송금 수수료와 거래 수수료도 매우 저렴합니다. (빗썸0.15% 업비트0.25% 비트렉스0.25%)

    수수료도 수수료지만 몇 번 겪어보니 서버 원활한게 최고입니다.

    거래 수수료 0.1% (BNB라는 바이낸스 자체 코인으로 거래시 0.05%)

    송금 수수료 XRP:0.25xrp / DASH:0.002dash / QTUM:0.01qtum 등

    가장 좋은 것은 국내 거래소에 없는 다양한 종목을 지원하며 상장된 거의 모든 화폐의 지갑을 제공합니다.



    가입은 이 링크를 타고 가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추천이 담긴 링크입니다.

    http://www.binance.com/?ref=15280797


    다른 블로그에는 가입 방법에 대해 장황하게 설명하는데에 반해, 저는 가상화폐 투자를 할 정도의 분들이면 가입 정도는 어렵지 않게 하실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따로 가입 방법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아래서 설명하는 것은 꼭 주의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1) 가입시 <가입>을 눌렀을 때 추천인번호(15280797)가 뜨는지 확인 해주세요!

    다만 저를 추천하지 않으시고 가입하고 싶으시다면 확인할 필요 없습니다ㅠㅠ 


    2) <마이페이지>에 가시면 <구글인증>이라는 것이 있는데, 꼭 진행해주세요!

    또, <구글인증> 시에 나오는 영어로 된 코드는 꼭 다른 곳에 기록하세요.

    추후 구글인증을 할 수 없을 때(휴대폰 분실 등) 그 코드가 필요합니다.

    여기까지 하셨으면 준비는 끝났습니다.

    바이낸스 BTC지갑(다른 가상화폐도 가능) 주소로 타 거래소에서 구매한 BTC(다른 가상화폐도 가능)를 보내주신 다음에 거래하시면 됩니다.

    다만, 김프가 빠졌다고 하더라도 아직까지는 높은 편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김프가 빠졌을 때 비를 구매하셔서 절반 또는 전액 옮기기를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월드인사이드